레시피코리아

창업교육후기 목록

번호 제목
5
해물순두부를 만들어보았습니다. 가르쳐주신대로 해감시키고 깨끗히 씻은 바지락준비 뚝배기에버섯도좀띄워보았습니다.순두부전문점이라보니 잠시가르쳐주신 순서는 업장에서 손에익은대로 다대기를 먼저육수에넣어버렸네요ㅠㅠ 오늘아침만든 국산콩100…
4
대구블로거 모임이 마침 수요일에 잡혀져서 대구회원님들께 가오리무침 맛보여드릴려고 새벽에 매천시장가서 가오리채를 구입했습니다.하루전날 몇군데 업체전화를 해봐도 대구에선 베트남산밖에 없네요.담에는 갈켜주신 업체에서 택배를 받아서 해볼까합니다.우선3…
3
http://cafe.daum.net/upsoyory/8RLU/370  기다리고 기다린 간장게장교육을받고 내려와서 월요일하루는 모자란잠땜시 시체놀이햇구요 화요일새벽 매천수산물 판매하는 건물로 가서 교육때말씀해주신데로 에콰도르산 새우.멕…
2
저희가게메뉴중 두부삼합이라해서 수육과 두부.묵은지 이렇게 나가는게있는데 항상 몇프로 부족하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.그러던중 보쌈전문가과정이 있어서 하루가게를 맡기고 아침일찍서울로향했습니다.교육은 2,3일간을 할수있을정도의 메뉴였지만 업장에서 교육 받으러오는 회원들의 상황…
1
김해가게 메뉴추가를 고민하던중 김치찜,김치찌게메뉴교육이 있어서 급관심보이는 남편이랑ktx입석표끊어 교육을 받으러갔네요 알려주신 김치는 대전지방아래로는 배달이안되는관계로 아이스박스에따로포장해서택배로만 받을수있다고하셔서 이번엔 대구에서 많이애용되는 제품을 두가지로 선택해서…
목록 글쓰기